[TV리포트=성민주 기자] 그룹 에픽하이 투컷이 신곡이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면 이름을 바꾸겠다고 선언했다.
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가 출연했다. 이날 투컷은 한 청취자에게 “요즘 ‘인생네컷’이 유행인데, 이름을 ‘네컷’으로 바꾸실 의향이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투컷은 “오늘 저녁 6시에 음원이 나오는데 어느 음원 사이트에서라도 1위를 하면 포털사이트에서 한 달간 이름을 ‘인생네컷’으로 바꾸겠다”고 선언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 에픽하이 멤버들은 이날 발표되는 앨범 ‘Strawberry’를 소개했다. 타블로는 화사와 함께한 신곡 ‘Catch’에 대해 “매력적이고 편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 같은데 함부로 했다가는 큰일날 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부탁드렸다”고 밝혔다.
아울러 또 다른 수록곡 ‘On My Way’에 대해 타블로는 “갓세븐의 잭슨 씨가 피처링을 해주셨다. 이 곡도 저희에게는 타이틀곡과 같은, 시원시원하고 듣기 너무 좋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오후 6시 발표되는 앨범과 더불어 에픽하이는 2월 6일부터 4월까지 영국, 벨기에, 덴마크, 독일, 프랑스, 미국, 캐나다 등 총 7개 국가 36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ALL TIME HIGH TOUR’를 진행한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두시탈출 컬투쇼’ 영상 캡처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