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성민주 기자] 가수 이찬원이 새 앨범을 살짝 공개했다.
1일 이찬원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ONE’의 프리뷰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앞서 오픈된 콘셉트 포토의 의상을 착용한 이찬원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겼다.
이찬원은 장난스러운 미소로 풋풋한 미소년의 사랑스러움을 보여주는가 하면, 댄디한 스타일도 완벽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특히 이번 프리뷰 클립에선 첫 정규 ‘ONE’의 수록곡 ‘건배’의 일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찬원의 부드러운 보컬로 불린 ‘잘 지내는지 함께 뛰놀던 늘 보고 싶은 내 친구’라는 가사는 ‘ONE’을 향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에는 타이틀곡 ‘풍등’을 포함해 ‘사나이 청춘’, ‘건배’, ‘바람같은 사람’, ‘트위스트 고고’, ‘밥 한번 먹자’, ‘오내언사’,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망원동 부르스’,
‘좋아좋아’ 등 총 10곡이 담겼으며, 이 밖에도 ‘오내언사(Guitar Ver.)’, ‘풍등(Inst.)’, ‘사나이 청춘(Inst.)’가 수록됐다.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 이찬원 프리뷰 클립 영상 캡처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