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고척돔의 감동을 극장에서 만난다. 임영웅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 그 찬란한 순간들을 담아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3월 관객을 찾아간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수용 인원 2만 명 규모의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앵콜’ 서울 공연의 다채로운 무대 및 전국 투어 비하인드,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 등을 담은 영화다. 임영웅은 인터뷰에서 20만 명의 ‘영웅시대’에게 위로받고 성장한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았다.
메인 포스터도 공개됐다. 객석을 수놓은 ‘영웅시대’의 수많은 불빛이 당시 뜨거웠던 현장의 열기를 보여준다. 임영웅은 객석을 가득 메운 팬들에게 보답하듯 환하게 미소 짓는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일반 2D 상영관 및 공연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스크린X에서도 상영된다. 특히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스크린X 관람 시 극대화된 감동을 체감할 수 있도록 시네마틱 카메라 14대를 총동원해 촬영됐다. 14대의 카메라가 다각도로 담아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기존에 공개된 콘서트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앵글이 스크린에 펼쳐져 관객에게 극강의 현장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영화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 상영회도 준비된다. 개봉 첫 주말인 3월 4일 ‘영시봉 상영회’에서는 임영웅 공식 응원봉인 영시봉을 흔들며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3월 1일 전국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개봉하며, 2월 17일부터 예매가 시작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CJ 4DPLEX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