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장동윤 설인아 주연의 ‘오아시스’가 오는 3월 6일 첫 방송을 확정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30일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이두학(장동윤 분), 오정신(설인아 분), 최철웅(추영우 분)의 모습이 담겨있다.
교복을 입은 이두학과 최철웅은 학교에서 벌을 받으면서 서로 다른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은다.
‘브라스 밴드의 여신’ 오정신의 등장은 교복을 입은 이두학과 최철웅을 심쿵하게 만든다. 오정신이 날린 ‘윙크’와 깜짝 입맞춤에 굳어버린 이두학의 모습이 첫사랑의 설렘을 소환한다.
그러나 이어진 “그때 널 만나지 않았더라면.. 내 운명은 달라졌을까”라는 이두학의 내레이션은 이들의 엇갈린 운명을 예감케 하며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오아시스’는 오는 3월 6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 세이온미디어㈜, ㈜래몽래인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