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촬영장서 꺼낸 한마디에 모두 경악한 이유
피겨 여왕 김연아와 달달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고우림이 촬영장에서 한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3년 1월 26일 고우림이 속한 그룹 포레스텔라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UTOPIA’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서는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가 대기실 한 쪽에 구비된 맥심의 모카골드를 타서 마시려고 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이 모습을 지켜보던 고우림이 “내가 봤을 때 저 커피는 안 망한다. 저 맛을 이길 수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고우림의 말에 강형호는 “근데 난 화이트골드를 더 좋아한다”고 말하며 웃었습니다.
이에 고우림 역시 “저기 모카골드가 있다. 화이트골드가 있을 줄 알았는데…”라며 “커피는 역시 화이트골드”라고 강조했습니다.
고우림이 언급한 맥심의 화이트골드 커피는 그의 아내 김연아가 10년 넘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제품으로 2012년 출시 후 10년간 누적 매출 1조 80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수년간 모델을 맡은 김연아의 상징성 때문에 화이트골드는 일명 ‘연아 커피’로 불리기도 합니다.
서울대 출신 ‘엄친아’ 고우림
1995년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인 고우림은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로 베이스 포지션을 맡고 있습니다.
고우림은 팬텀싱어 시즌2 오디션 당시 23세로 본선 최연소 출연자로 예선부터 결승까지 가파른 실력 향상과 함께 우승까지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고우림의 부친은 대구이주민선교센터를 운영하는 고경수 목사로, 어릴 적 부산에서 3년 간 거주했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 바 학습 태도가 좋은 학생으로 선생님들의 애정을 받았으며, 원래는 피아노 전공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선생님의 추천으로 성악을 시작했다가 적성에 맞아서 이 길로 오게 되었습니다고 합니다.
고3시절 대학 한차례 입시에 실패한 뒤 부모님을 설득해 서울에서 재수했고 결국 서울대 성악과에 합격했습니다. 서울대 재학 시절에는 15학번 ‘잘생긴 신입생’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그가 속한 그룹 포레스텔라는 2018년 3월 데뷔한 대한민국의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입니다. 2017년 JTBC 팬텀싱어 시즌 2에서 우승한 후 2018년 3월, 1집 Evolution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포레스텔라는 특히 2018년 하반기부터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며 고퀄리티 무대를 보여주면서 팬들을 사로잡았습니다.
고우림 “일 끝나면 집으로 빨리 튀어간다”
2022년 10월 고우림은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피겨 여왕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고우림의 소속사 비트 인터렉티브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나 약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결혼 후에도 고우림은 여러 차례 방송에서 김연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2022년 11월 26일 결혼 후 처음으로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고우림은 “오늘 아침에 아내도 일찍 스케줄이 있어서 식사는 같이 못 했다. 저녁에 만나서 서로 고생했다고 야식을 같이 먹을 거 같다”고 말하며 달달한 신혼생활을 살짝 공개해 부러움을 샀습니다.
이어 2022년 12월 28일 고우림이 속한 그룹 포레스텔라가 출연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조세호가 “원래 네 분이서 놀다가 결혼하고 일찍 들어가지 않냐”고 고우림은 “집에 기다리는 분이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끝나는 대로 빨리 튀어가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고우림의 ‘사랑꾼’다운 면모에 누리꾼들은 “아 진짜 간지럽다”, “나도 연아 때문에 맥심은 화이트골드”, “고서방 맞는 말했네”, “아 진짜 너무 부러워”, “질투날 정도”, “아 왜이렇게 귀엽냐”, “두 사람 모두 행복해라”, “멤버들도 귀여운데”, “이런 개그 좋아하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