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지난 27일 컴백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케이타운포유 1월 4주 차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글로벌 팬덤 기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케이타운포유(Ktown4u)가 지난 23일부터 29일까지 집계된 주간 앨범 판매량 순위를 공개했다. 1위는 이 기간 25,737장을 판매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이름의 장: TEMPTATION’이 차지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7일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을 발매해 9개월 만에 컴백했다. 이 앨범에는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 외 4곡이 수록됐다.
‘이름의 장: TEMPTATION’은 소년들이 미래를 위해 먼 길을 떠나기로 결심한 이후의 이야기로, 성장을 가로막는 유혹에 흔들리는 청춘이, 결국은 유혹을 떨쳐낸 뒤 더 단단해지고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름의 장: TEMPTATION’에 이어 엔시티(NCT) 127이 정규앨범 4집 리패키지 ‘Ay-Yo’로 케이타운포유 1월 4주 차 차트 2위부터 5위까지 뒤를 이었다.
한편, 지난 27일 공개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슈가 러시 라이드’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약 3,257만 회를 기록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