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같은 소속사인 방탄소년단을 이어 빌보드 사냥에 나선다.
27일 오후 2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하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곡 ‘Sugar Rush Ride’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같은 날 같은 시간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6일 열린 쇼케이스에서 빌보드 200 정상을 목표라고 언급한 바 있다. 컴백 일시도 국내 음원차트 반영에 유리한 월요일 오후 6시가 아닌 빌보드 차트 반영을 노린 금요일 오후 2시로 정한 것.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선주문량은 216만 장(지난 25일 기준)에 달해 자체 기록을 갈아치우며 성적의 청신호가 켜졌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5월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 이후 약 9개월 만이다. 이번 앨범은 소년들이 미래를 위해 먼 길을 떠나기로 결심한 이후의 이야기로 성장을 가로막는 유혹에 흔들리는 청춘이 결국은 유혹을 떨쳐낸 뒤 더 단단해지고 성장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는 거부할 수 없는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담은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반전되는 후렴구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유니크한 퍼포먼스와 청량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를 포함해 ‘Devil by the Window’, ‘Happy Fools’, ‘Tinnitus’, ‘네버랜드를 떠나며’ 등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더 강력해진 청춘 서사로 돌아온 ‘4세대 리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글로벌 시장을 상대로 얼마나 성과를 이룰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늘 오후 KBS2 ‘뮤직뱅크’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Sugar Rush Ride’ 뮤직비디오 캡처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