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뜨거운 화제성으로 케이퍼 드라마계의 한 획을 그은 SBS ‘모범택시2’가 주인공 이제훈의 단독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2월 17일에 첫 방송되는 SBS ‘모범택시2’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라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범택시’ 시리즈는 SBS 역대 금토드라마 시청률 4위를 기록하며 믿고 보는 화제작으로 우뚝 선 바 있다.
‘무지개 운수의 대표 기사’ 김도기 역을 맡은 이제훈부터 ‘무지개 운수 대표’ 장성철 역의 김의성, ‘무지개 운수 소속 해커’ 고은 역의 표예진, ‘무지개 운수 엔지니어 듀오’ 최주임 역의 장혁진, 박주임 역의 배유람까지 주요 캐릭터가 전원 합류한데 이어 새로운 막내 온하준 역의 신재하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가세해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 가운데 26일 ‘모범택시2’ 측이 김도기의 귀환을 알리는 이제훈 단독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김도기의 트레이드마크인 국방색 자켓과 선글라스, 가죽 장갑을 착용한 이제훈의 옆모습이 담겨있다. 살짝 찌푸린 눈썹과 날렵한 턱선은 팬심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김도기의 와일드한 카리스마를 다시금 상기시킨다. 이에 케이퍼 드라마의 매력을 한층 진하게 새기고 돌아온 ‘모범택시2’와 이제훈의 쾌감 넘치는 활약에 기대가 쏟아진다.
SBS ‘모범택시2’는 오는 2월 17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SBS ‘모범택시2’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