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배우 오연서가 ‘플레이어2’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플레이어’ 시즌1에서 활약했던 크리스탈은 출연하지 않는다.
27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TV리포트에 “오연서 배우가 ‘플레이어2’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다. 극중 정수민 역을 제안 받았다”라고 밝혔다.
또한 “아직 확실하게 정해진 바가 없기 때문에 제안 받은 역할에 대해서는 언급이 어렵다”라고 전했다.
드라마 ‘플레이어2’는 사기꾼, 해커, 싸움꾼, 드라이버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가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다.
지난 시즌에서는 배우 송승헌, 이시언, 크리스탈, 태원석이 주연으로 출연해 통쾌한 케미와 스릴 있는 액션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즌2에서는 송승헌과 함께 오연서, 장규리의 캐스팅 소식이 알려져 새로운 조합에 관심이 집중된다.
다만 지난 시즌에서 활약했던 크리스탈은 출연하지 않는다. 이날 크리스탈의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 관계자는 TV리포트에 “크리스탈은 ‘플레이어2’에 출연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지난 시즌 1에서 크리스탈은 여리여리해 보이는 외모와 달리 거친 운전 실력을 가진 베스트 드라이버로 출연해 ‘걸크러쉬’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한편, ‘플레이어2’는 상반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