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배우 김다미 주연의 영화 ‘소울메이트’가 런칭 영상을 공개했다.
20일 영화 ‘소울메이트’측이 3월 개봉을 확정 짓고 런칭 포스터 공개 후 예비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런칭 영상을 공개했다.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미소(김다미 분), 하은(전소니 분) 두 친구와 진우(변우석 분)이 만나 기쁨, 슬픔, 설렘, 그리고 그리움까지 모든 감정을 함께 느끼며 성장하는 이야기다.
이번 공개된 런칭 영상에는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 같은 소울메이트 김다미, 전소니 그리고 변우석의 만남이 담겼다. 특히 악동뮤지션, 지코, 수지, 혁오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스타일리시한 뮤직비디오를 담당했던 비주얼스프롬 정진수 감독이 함께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마치 옛 필름을 돌려보는 듯한 옛날 감성이 담겨있으며, 뒤로 들려오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더해져 보는 이를 추억 속 그때 그 시절로 빠져들게 했다.
어디에도 구속되지 않고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미소와 단아하고 고요한 매력을 가진 하은, 두 사람은 서로 다르지만 묘한 끌림을 느끼며 단번에 서로가 서울메이트임을 알았다. 하은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한 미소와 그에 감동한 하은. 오토바이로 시원하게 해변가를 달리고 오락실에서 게임 한판에 누구보다 신나하는 둘의 모습은 실제 ‘내 친구’를 떠올리게 하는 일상 속 공감과 유쾌한 재미를 자아낸다.
이어 등장하는 하은을 그리는 진우의 모습은 세 사람의 관계성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영상 전반에 깔리는 “날도 더웠고, 수업도 지루했고, 그렇게 졸리고 나른했던 날에 네가 왔어”라는 잔잔한 내레이션은 설렘을 안겨준다.
2023년 모두의 ‘소울메이트’가 되어 줄 영화 ‘소울메이트’는 오는 3월에 극장에서 공개된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영화 ‘소울메이트’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