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화면에서 이경규는 조형기와 한국 대 포르투갈전을 직관했는데 이경규의 모습은 그대로 나온 반면, 조형기의 모습은 모자이크로 철저하게 가려져 보는 이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조형기의 모습은 수 초 간 꽤 여러 번 등장했지만, 편집에 의해 처음부터 끝까지 모자이크 처리됐다.
자료화면에서 이경규는 조형기와 한국 대 포르투갈전을 직관했는데 이경규의 모습은 그대로 나온 반면, 조형기의 모습은 모자이크로 철저하게 가려져 보는 이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조형기의 모습은 수 초 간 꽤 여러 번 등장했지만, 편집에 의해 처음부터 끝까지 모자이크 처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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