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배우 강말금이 ‘신성한, 이혼’으로 안방극장에서 시청자를 만난다.
동명 웹툰 원작의 JTBC 새 드라마 ‘신성한, 이혼’은 현기증 나도록 예민한 아티스트 출신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이 마주하는 상상 이상의 이혼 의뢰들과 부질 없이 찰떡인 세 친구의 후끈한 케미스트리를 담은 유쾌한 휴먼 드라마. 강말금은 극 중 신성한과 친구들의 소울푸드이자 아지트인 라면 집 할머니의 막내딸 김소연을 연기한다.
김소연은 허리를 다친 엄마를 대신해 당분간 라면가게를 운영하게 된 인물로, 강말금은 성실하고 착하지만 강단 있는 성격의 김소연 역을 맡아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 ‘서른, 아홉’, ‘옷소매 붉은 끝동’, ‘대박부동산’ 등 드라마와 ‘찬실이는 복도 많지’, ‘파로호’ 등 영화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모든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매번 다른 옷을 입어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했다. 탄탄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작품마다 극에 몰입감을 더해주는 배우 강말금이 ‘신성한, 이혼’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신성한, 이혼’은 오는 3월 4일부터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 “포샵 절정이네” 재시, 父 이동국 댓글에 당황하겠어
- 이미주, 이렇게 섹시했었나…무게감 느껴지는 자태
- 류승수 “‘심야괴담회’ 세트장, 영적인 것 몰리기 딱 좋아”
-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딸의 가방 선물…세상 부럽지 않은 엄마
- ‘나는 솔로’ 12기 모쏠들, 기존 러브라인 박살났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