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비오(ATBO)가 학교생활을 공개했다.
17일 ATBO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멤버들의 브이로그 콘텐츠인 ‘[ATBO:LOG] 학교 다녀왔습니다 : 대형 멍뭉이 승환이의 한림예고 VLOG’를 공개했다. 이 콘텐츠는 졸업을 앞둔 팀 내 ’04즈’ 동갑내기들의 마지막 10대 모습을 담은 브이로그로, 17일 정승환을 시작으로 김연규, 원빈 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계획이다.
공개된 브이로그에서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에 재학 중인 멤버 정승환이 교복 차림을 한 채 지하철로 통학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정승환은 무대 위 ‘아이돌’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10대 소년의 모습으로 반 친들과 만나 장난치며 놀고, 급식 먹고, 수업내용을 복습하는 소소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해 7월 정식 데뷔 이후 경탄할 만한 성장세를 보여준 ATBO는 작은 일상도 함께 공유하는 친근한 팬 소통으로 화제다. 특히 이번 브이로그는 미성년자 멤버들의 학창생활을 궁금해하던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로 전해졌다.
한편 ATBO는 지난 해 ‘’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 가수 부문 ‘신인상’,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포커스’를 수상하는 등 K팝 팬이 주목하는 대형 신인그룹다운 존재감을 입증했다.
ATBO는 올 한 해 역시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며 ‘글로벌 루키’로 눈부신 성장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유튜브 채널 ‘ATBO 에이티비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