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에서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공개해 관심이 모이고 있다.
17일 공개된 송혜교의 이번 화보는 감각적이고 클래식한 봄을 표현했으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강조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매력적인 분위기를 선사했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속 문동은 이미지는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송혜교는 트렌디하고 세련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송혜교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는 공개되자마자 돌풍을 일으키며 사랑을 받고 있다. ‘더 글로리’ 파트 1은 넷플릭스에서 감상이 가능하고, 파트 2는 오는 3월 공개 예정이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미샤
- ‘범죄도시’-‘육사오’ 안방서 본다…SBS 설특집 영화 라인업 공개 [공식]
- 나비, 웃음 가득한 근황…화목한 가족의 모습
- ‘응삼이’ 故 박윤배, ‘회장님네 사람들’ 나온다…디지털 휴먼 구현 [공식]
- 요리하고 활 쏘고…세븐틴의 두 번째 ‘인더숲’
- 한승연, 어딜 봐서 30대야? 20대 해도 믿을 비주얼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