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김호중과 에스페로가 함께한 또 다른 무대가 공개된다.
김호중과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남형근, 허천수, 켄지, 임현진)는 ‘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 스페셜 쇼에서 에스페로의 데뷔곡 ‘Endless’를 선보인다.
에스페로는 김호중과 함께 부른 타이틀곡 ‘Endless’ 발매 약 한 달 만에 처음으로 라이브 무대를 꾸민다. 팬들에게 처음 공개하는 합동 무대인 만큼 명품 보컬의 진가를 제대로 펼칠 전망이다.
지난해 말 김호중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으며 데뷔한 에스페로는 데뷔 앨범 ‘Espero 1st, Romance on Classic’을 발매, 약 5일 만에 크로스오버 그룹 최초 멜론 TOP 100에 이름을 올리는 호성적을 거두며 크로스오버 장르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했다.
이에 힘입어 에스페로는 18일 네이버 NOW.에서 김호중과 함께 ‘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으로 또 다시 팬들에게 감동적인 무대를 선물할 예정이다. 스페셜 쇼가 끝난 뒤에는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 소통도 갖는다.
김호중과 에스페로의 ‘Endless’ 라이브는 18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포켓돌스튜디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