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박스오피스 4주간 1위를 기록한 어드벤쳐 애니메이션 영화 ‘몬스터 하우스2: 인비져블 피닉스'(이하 ‘몬스터 하우스2’)가 역대급 명콤비 탄생을 예고하며 시선을 모은다.
‘몬스터 하우스2’는 집을 지키고 돌보는 집 요정 ‘피닉’과 추리 소설에 푹 빠져 있는 인간 소녀 ‘크리스틴’이 마을에 일어난 미스터리한 사건과 보이지 않는 그것들을 추적해가는 모험기를 그린 추리 판타지 어드벤쳐 애니메이션 영화다.
‘피닉’과 ‘크리스틴’은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상반된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영화 속에서 첫 만남부터 우정을 쌓아가는 과정까지 어떤 특급 케미와 귀여움을 선사할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몬스터 하우스2’가 ‘몬스터 대학교’의 ‘설리반’과 ‘마이크 와조스키’ 콤비 그리고 ‘인사이드 아웃’의 ‘기쁨이’와 ‘슬픔이’ 콤비의 뒤를 잇는 캐릭터 콤비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각기 다른 생김새를 가진 알록달록한 ‘핀’들은 털 한 올 한 올 정교함이 살아 있는 듯한 캐릭터 그래픽을 선보이며 올겨울 극장가를 방문하는 남녀노소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추리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몬스터 하우스2: 인비져블 피닉스’는 오는 2월 2일 개봉되어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박수엔터테인먼트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