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술꾼도시여자들2′(이하 ‘술도녀2’)에서 다채로운 매력의 연기로 또 한번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
지난 12월부터 공개되고 있는 티빙 ‘술도녀2’에서 정은지는 시니컬한 매력의 캐릭터 ‘강지구’로 열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대표 화제작에 등극한 시즌 1 이후 정은지는 이번 시즌 2에서도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극 중 정은지는 ‘술꾼즈’ 3인방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출동하는 이른바 ‘지구방위대’ 역할을 하며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의 ‘걸크러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정은지는 몸 사리지 않는 액션과 현실감 넘치는 언행, ‘친구’를 향한 따뜻한 배려심까지 극 전반의 재미 요소를 쥐락펴락하며 ‘의리’의 표본을 보여주고 있다.
친절한 종이씨(윤시윤 분)와의 로맨스도 시즌 2 속 설렘 폭발 관전 요소로 떠올랐다. 방황하는 상대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며 느리지만 천천히 가까워지고 있는 두 사람의 로맨스는 회차가 지날수록 시청자들을 ‘과몰입’에 빠지게 하고 있다. 두 사람의 로맨스가 최종화에서는 어떻게 결실을 맺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무뚝뚝함 속 청춘의 다채로운 감정선을 표현하는 정은지는 캐릭터를 한층 입체적으로 완성했다. 극 중 강지구는 삶에 대한 여러 방향의 고민들을 뒤로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세상과 부딪히며 성장통을 겪는다. 한 번쯤 인생의 방향에 대해 고민을 갖게 되는 2030 청춘의 현실을 반영한 강지구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응원과 사랑을 받는 캐릭터로 성장하고 있다.
‘술도녀2’의 인기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배우로서 한 단계 성장한 정은지는 최종화 공개를 앞둔 이번 작품에서 ‘인생 캐릭터’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
‘술꾼도시여자들2’는 5주 연속 티빙 주간 유료 가입 기여자수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정은지가 출연하는 ‘술꾼도시여자들2’는 13일 오후 4시 티빙을 통해 최종화인 11화, 12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티빙 ‘술꾼도시여자들2’
- 손민수, ♥임라라와 도플갱어 미소…점점 닮아가네
- 유재석, 송은이 대출에 한숨 “신사옥 생기더니 막무가내” (‘비밀보장’)
- 구준엽 처제 “우리집 얘기 함부로 하지 마!” 분노 [룩@차이나]
- 경리, 토끼가 셀카 찍은 줄…상큼한 미모
- 주우재, 이게 무슨 일이야 (‘홍김동전’)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