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블랙핑크 동생 그룹’으로 YG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멤버 하람의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12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BABYMONSTER – HARAM (Live Performance)’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하람은 공식적으로 처음 공개된 멤버로 해당 영상 속에서 어두운 배경 앞 의자에 앉아 마리오의 ‘렛 미 러브 유’를 불렀다.
하람은 15세의 나이에도 감성적인 보컬로 라이브를 해냈다. 섬세한 표현력을 겸비한 보컬로 베이비몬스터에 대란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첫 소개 영상을 공개하며 이후 이어질 프로모션을 통해 베이비몬스터의 멤버들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베이비몬스터는 총 7명으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YG엔터테인먼트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내놓은 신인 걸그룹이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유튜브
- ‘병역 의혹’ 라비 소속사 “요청 있다면 성실히 조사 임할 것” [전문]
- 박소담·서인국 “웹툰 원작 ‘이제 곧 죽습니다’ 출연 검토 중” [공식]
- 한지혜, 반복되는 육아에 지쳤나…다크서클 휑한 눈
- ‘빙상 금메달리스트’ 박승희, 엄마됐다…”건강한 딸 출산” [공식]
- ‘개코♥’ 김수미 “30대 바친 뷰티 브랜드 잠정 휴식…일과 삶 분리 못 해”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