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성민주 기자] 가수 김종민이 보유 현금 자산의 규모를 밝혔다.
김종민은 지난 8일 방송된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함께 출연 중인 남희석에게 “자산 상위 몇 퍼센트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김종민은 “여러분들이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다”며 상위 몇 퍼센트인지 확답할 수 없다고 했다.
그러나 남희석은 “그럼 가요계 안에서는 상위 몇 퍼센트냐”, “연예계 누구 정도 급으로 버냐”고 재차 물었고, 김종민은 “희석이 형보다는 안 된다”고 대답하며 빠져나가려고 했다.
그러자 다른 패널은 “현금성 자산이 얼마나 있냐”고 질문했고, 김종민은 “진짜 얘기해요? 한 명씩 다 얘기해”라며 흥분했지만, 이내 “다섯 개는 있다”고 답했다.
“50억?”이라고 되묻는 패널들의 질문에 김종민은 아니라고 고개를 가로저었다. 이어 “500억?”이라고 하자 김종민은 침묵을 지켰다.
패널들은 “500억이나 있구나”라고 장난치며 다음 얘기로 넘어갔고, 김종민은 ‘당했다’는 표정을 지어 ‘현금성 자산 500억 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제 만나러 갑니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지금 만나러 갑니다’ 영상 캡처
- ‘국평오’를 노래 가사에서 볼 줄이야 [리폿@이슈]
- 블랙핑크 로제, 심경 변화 생겼나…눈물 흘린 이유?
- 임영웅, 유튜브 월수익 10억 예상…’사랑은 늘 도망가’ 5600만 돌파
- 바다, 과거 사진 공개…현재와 차이 없는 MZ 패션
- ‘돌싱글즈3’ 전다빈, 뺄 살이 어딨다고…근육밖에 안 보여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