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가수 박재범이 ‘SNL’에서 하차한 이유를 밝혔다.
8일 유튜브채널 ‘피식대학Psick Univ’에는 ‘박재범에게 원소주 원가를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박재범은 게스트로 출연해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눴다.
김민수가 박재범에게 “SNL크루였는데 왜 SNL 그만뒀냐”고 묻자 박재범은 “그만뒀다고 말하고 싶지 않다”라며 “SNL과 헤어진 이유는”이라며 말을 이었다.
그는 “SNL이라는 프로그램이 한국에 없던 쇼라고 생각해서 SNL에 들어가게 됐다. 이후 시간이 많이 흘렀는데 내 엉덩이골을 보여줘야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재범은 “내가 홍콩에 가서 유명 브랜드 쇼에 서고 다음 차례가 저스틴 비버고 이런데 한국에 들어와서 엉덩이 골 보여주고…”라며 말 끝을 흐렸다.
김민수가 “현타가 온 거구나?”라고 묻자 박재범은 “‘아 이거 좀…’ 이런 생각이 들었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또한 박재범은 “하지만 너무 좋은 경험이었고 사람들도 너무 좋아서 그 이후로도 호스트로는 몇 번 나갔고 이제 크루 멤버로는 활동을 안하는 거다”라고 덧붙였다.
박재범은 지난 2013년 ‘SNL코리아’에 고정 크루로 합류했으며 2015년 ‘SNL코리아6’부터는 출연하지 않았다. 다만 ‘SNL코리아 시즌2’에 고정 크루 대신 호스트로 자주 등장하며 큰 웃음을 안겼다. 당시 박재범은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새 회사 론칭, 예능 ‘쇼다운’, 원소주, 신곡도 나오고 바쁘지만 그래도 제가 한 때 ‘SNL’ 식구 아니였냐. 다들 너무 보고 싶어서 나왔다”고 언급한 바 있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