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엠넷 새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의 막강한 마스터 군단이 공개됐다.
이미 여러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멘토로 활약해온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이석훈과 솔지, 임한별, 그리고 래퍼 pH-1이 ‘보이즈 플래닛’의 전문가 마스터로 함께해 데뷔 여정을 돕는다.
‘프로듀스 101’ 시즌 2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한 이석훈은 ‘보이즈 플래닛’ 연습생들의 보컬 마스터로 다시 한 번 나선다. 다정하지만 조언이 필요한 순간 날카롭고 냉철해지는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
MBC ‘언더 나인틴’에서 보컬 디렉터를 맡았던 솔지는 따스허나 면모로 연습생을 따스한 성품으로 연습생들을 격려하면서도 본업에 임할 땐 강렬한 카리스마로 연습생들의 최고의 능력치를 끌어내기 위한 맞춤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임한별은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에 이어 ‘보이즈 플래닛’에서도 보컬 마스터로서 연습생들과 만나게 됐다. 연습생들을 향한 애정으로 그들과 최고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해온 만큼 이번에도 연습생들의 성장과 실력 향상을 책임진다.
엠넷 ‘고등래퍼4’에서 멘토로 나섰던 pH-1도 마스터로 함께한다.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래핑의 pH-1은 영어에도 능통한 만큼 글로벌 연습생들과 긴밀히 교감하며 이들의 잠재력을 이끌어낼 예정.
이석훈, 솔지, 임한별, pH-1을 비롯해 댄스 마스터 립제이와 백구영, 최영준이 함께하는 ‘보이즈 플래닛’은 2월 2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엠넷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