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니엘이 그룹 틴탑 컴백에 대해 “올해 앨범 낼 생각이 있다”고 밝혔다.
5일 방송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니엘, 에이티즈(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니엘은 솔로 앨범 ‘A to Z’ 홍보 차 출연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니엘은 “타이틀곡이 두 곡이다. ‘A to Z’라는 곡은 A부터 Z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내가 모든 것을 해내겠다는 포부와 의지가 담긴 곡이다. 나한테는 모든 게 쉽다 이런 스웩이 담겼다. 또 다른 타이틀곡 ‘궤도’는 한 사람에게서 벗어나지 못한다, 너라는 궤도를 맴돈다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11월 28일 니엘은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6곡 담긴 세 번째 솔로 미니앨범 ‘A to Z’를 발매했다.
댜른 멤버들의 근황에 대해서 니엘은 “모든 멤버가 군대에서 제대했다”라며 “올해 안에는 틴탑으로 활동할 생각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니엘은 뮤지컬 ‘종의 기원’으로 오는 3월 5일까지 관객들과 만난다. ‘종의 기원’에서 니엘은 사이코패스 역을 맡았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두시탈출 컬투쇼’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