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가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송중기 분)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송중기 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이다. 오는 18일 첫 방송. /사진=김창현 기자 chmt@ |
배우 송중기 측이 영국인 여자친구와의 교제를 인정한 가운데, 일각에서 제기된 결혼 및 임신설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며 선을 그었다.
26일 뉴시스, 뉴스1 등에 따르면 송중기는 영국인 A씨와 1년째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A씨는 연예계 종사자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그런데 교제 인정 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송중기 여자친구가 임신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한 누리꾼은 “며칠 전 아는 분 처남이 ‘송중기가 외국 여배우랑 임신해서 산부인과 온 거 봤다고 했다'”며 “그러려니 했는데 진짜인가 보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한편, 송중기는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해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태양의 후예’, ‘빈센조’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최근 JTBC 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기도. 특히 ‘재벌집 막내아들’은 최종화 시청률 전국 유료 가구 기준 26.9%(닐슨코리아 제공)로, 2022년 미니시리즈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