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더 패뷸러스’하게 돌아온다…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 공개
‘더 패뷸러스’ 채수빈, 예고편 속 ‘화려한 비주얼·묘한 기류’로 ‘기대감 UP’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채수빈이 ‘더 패뷸러스’한 청춘물로 찾아온다.
지난 23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에서 채수빈은 명품 브랜드 마케터 ‘표지은’ 역으로 분한다. 그동안 여러 작품에서 청춘의 다양한 면모를 그려 온 채수빈이 다시 한 번 담아 낼 청춘의 얼굴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채수빈은 작년 넷플릭스 영화 ‘새콤달콤’을 통해 찐현실 로맨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씁쓸한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그녀는 연애 초반 행복한 모습과 달리 일과 사랑에 모두 지쳐 버린 인물의 심정을 건조한 눈빛과 말투로 고스란히 전달한 것.
반면, 채수빈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풋풋하고 당찬 에너지를 발산, 대학교 신입생에서 점차 성장해 가는 캐릭터를 밀도 높게 완성하며 많은 이들이 응원하게 만들었다.
그런 채수빈이 이번엔 ‘더 패뷸러스’로 돌아온다. ‘더 패뷸러스’는 패션(fashion)이라 쓰고 열정(passion)이라 읽는 패션계에 인생을 바친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린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다. 채수빈은 예측불가한 패션계에서 누구보다 치열하게 살아가는 지은의 이야기를 다이내믹하면서도 매력적으로 펼쳐 낼 예정이다.
그 가운데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채수빈은 열정 가득한 ‘지은’ 그 자체다. 그녀는 극 중 ‘냅따까라’ 4인방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보여 주는가 하면, 지우민(최민호 분)과 복잡 미묘한 기류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동시에 끌어 올렸다.
또한, 각양각색의 의상을 찰떡 같이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기도. 이에 매 작품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한 채수빈이 ‘더 패뷸러스’에서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 버튼을 누를지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채수빈을 비롯해 최민호, 이상운, 박희정 등이 출연하는 ‘더 패뷸러스’는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