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혜교의 화보가 공개됐다.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MICHAA)가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3 PRE SPRING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송혜교가 파리 무드의 클래식한 공간 안에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세련되게 완벽 소화했다.
송혜교는 고급스러운 롱 원피스부터 스커트 셋업, 트위드 자켓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그녀만의 세련된 무드로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트렌디한 크롭 기장의 볼레로 자켓과 슬리브리스 탑, 우아한 실루엣의 롱 스커트를 감각적으로 매치하여 감각적인 봄 레이디 룩을 연출했다.
또 봄의 경쾌한 무드를 담아낸 옐로우 컬러 자켓과 스커트를 매치한 컷에서는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송혜교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로 돌아온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파리의 연인’, ‘시크릿 가든’,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등으로 사랑받은 김은숙 작가와 ‘비밀의 숲’, ‘해피니스’ 등으로 치밀한 연출력을 선보인 안길호 감독이 만났다. 오는 30일 공개.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 ‘최고 164km’ 지옥에서 온 좌완, SSG 입단 임박했다
- ‘재벌집 막내아들’ 종영까지 단 2회…송중기, 역전극의 결말은?
- ‘불후의 명곡’ 2022 왕중왕전 레전드 무대 예고
- 기억 되찾은 에이스, 양홍석은 원래 이런 선수였다
- ‘역주행 신화’ 윤하, 전국투어 콘서트 초고속 전석 매진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