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이이경과 이미주, WSG워너비(가야G)가 축하무대에 나선다.
오는 29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되는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이이경, 이미주 그리고 가야G가 시상식의 분위기를 달굴 축하 무대 주인공들로 공개됐다.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대세 예능인들이 모두 모여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큰 즐거움을 전했던 순간을 돌아보는 자리다. 전현무, 강민경, 이이경이 MC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앞서 IVE(아이브)의 축하공연 소식으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을 향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데 이번에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활약한 이이경, 이미주, WSG워너비의 유닛 가야G도 라인업에 가세했다.
‘놀면 뭐하니’에서 꽁냥꽁냥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베스트커플상 후보까지 오른 이이경과 이미주가 선보일 축하 무대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재치있는 입담, 독특한 개성과 예능감을 뽐내온 두 사람은 비즈니스 커플로 주목받으며 유쾌한 조합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놀면 뭐하니?’가 배출한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의 유닛 가야G도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의 무대를 빛낸다. 축제를 한껏 화려하게 수놓을 가야G의 무대 역시 주목되고 있다.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12월 29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상영이엔티, 안테나뮤직, MBC ‘놀면 뭐하니?’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