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아들로 유명한 가수 겸 배우 이루(본명 조성현)가 KBS 2TV 일일극 ‘비밀의 여자’에서 하차한다.
20일 JTBC엔터뉴스는 한 드라마 관계자의 말을 빌려 “이루의 음주운전 혐의와 관련한 소식을 제작사 관계자 및 스태프들이 접한 상황이다. 현재 이 부분에 대해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고 아직 첫 촬영이 진행되지 않았기에 하차로 정리하는 분위기”라고 보도했다.
이루는 지난 19일 오후 11시 25분께 강변북로 구리 방향 한남대교∼동호대교 부근에서 우측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사고 직후 이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수치(0.03% 이상 0.08% 미만)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고로 이루의 차량과 도로 경계석이 파손됐다. 동승자를 포함해 인명 피해는 없다. 경찰은 조만간 이루를 소환해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내년 방송될 예정인 ‘비밀의 여자’는 전체 대본리딩만 진행한 상태다.
앞서 서울 용산경찰서는 이날 이루를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루는 19일 밤 11시 45분쯤 서울 용산구 구리 방향 강변북로 동호대교 인근에서 술을 마신 상태로 운전하다 가드레일을 들이받았다.
음주 측정 결과 당시 이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으로 조사됐다.
해당 사고로 인해 이루가 타고 있던 차량과 가드레일 일부가 파손됐으며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이루와 옆에 타고 있던 남성 동승자를 일단 귀가 조치한 뒤 조만간 다시 불러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가수 이루의 나이는 40세이며 아버지는 태진아, 어머니는 이옥형이다.
이루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eru_official_/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