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쇼미더머니11′ 예선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동그란 맘’이 음원으로 나온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16일 정오 힙합 아티스트 그린의 새 싱글 ‘서클 마인드(Circle Mind)’를 공개한다. ‘서클 마인드’에는 그린이 Mnet ‘쇼미11’에서 선보이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동그란 맘 (Feat. Dbo (디보))’과 ‘어드벤처(Adventure)’ 두 곡이 수록됐다.
‘동그란 맘 (Feat. Dbo (디보))’은 힙합신의 살기어린 분위기에 쉽사리 끼어들지 못하는 자신이 언제나 모나지 않은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겠다는 그린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동그란 맘’의 원곡인 ‘어드벤처’는 스스로 일탈과는 어울리지 않는 이미지를 가졌다고 생각한 그린이 음악에 있어서만은 대중적이지만은 않은 새로운 무언가가 필요하다는 생각으로 만든 노래다. “평소 하지 않던 행동으로 인해 식은땀이 나고 목이 타들어가지만 이건 나의 모험 또는 새 커리어가 될 수도 있을 것”이라는 가사에 음악에 대한 진심을 담았다.
그린은 최근 ‘쇼미11’ 예선에서 프로듀서 그루비룸 휘민의 시선을 잡으며 화제를 모았다. 무반주 랩 심사에서 ‘동그란 맘’을 선보였고, 휘민은 “홀릴 뻔했다”고 말해 시청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그린의 예선 영상은 유튜브에서도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그린은 “많은 사랑을 주신 만큼 앞으로 다양한 음악으로 찾아뵙겠다. 이건 결코 시작에 불과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린은 16일 오후 7시 딩고 프리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티스트 소개 영상인 ‘샤라웃’을 공개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딩고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