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가수 임창정이 강릉, 서울에 이어 부산까지 2022 전국투어 콘서트 ‘멀티버스'(MULTIVERSE)를 진행한다.
오는 17일 강릉 관동대학교 세바스티아노 스포츠센터에서 강릉 공연을, 23일과 24일까지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서울 공연을, 31일에는 부산 벡스코에서 부산 공연을 끝으로 길었던 2022년 전국투어 콘서트 ‘멀티버스’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지난 6월 18일 전주에서 포문을 열고 안양, 일산, 대구, 대전, 창원, 제주, 수원, 인천, 울산, 광주, 청주에 이어 앞으로 진행될 강릉과 서울, 부산까지 14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11회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각기 다른 임창정의 세계관이 무대 위에서 하나가 되는 ‘멀티버스’라는 콘셉트와 더불어 임창정의 히트곡 메들리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강릉 공연은 올해 전국투어 중에서도 강원도를 처음으로 찾는 공연인 만큼 의미를 더하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열리는 서울 공연과 부산 공연으로 2022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마지막으로 남은 3개의 공연에서 임창정 콘서트의 하이라이트인 ‘창정이형 오디션’에 또 어떤 참가자가 나올지 주목된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YES IM 엔터테인먼트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