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이승기가 JTBC 글로벌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PEAK TIME)’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MC로 발탁됐다.
‘무명의 반란’ 신드롬을 일으켰던 JTBC ‘싱어게인’의 MC로 활약한 이승기는 그 세계관을 ‘아이돌’로 이어가 ‘피크타임’의 MC로 또 한 번 이름을 올린다.
이승기는 ‘싱어게인’을 통해 위트 있는 입담과 탁월한 진행 능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참가자들을 돋보이게 만드는 MC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큰 호평을 받았다. ‘피크타임’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리더십으로 19년 차 선배 가수로서 아이돌 후배들과 남다른 호흡을 보여줄 전망이다.
‘피크타임’의 제작진은 이승기를 MC로 발탁한 이유에 대해 “상황에 대한 공감과 센스 넘치는 진행은 물론 독보적인 음악성까지 겸비하여 참가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대체 불가 최적의 MC”라며 “‘싱어게인’에서 보여준 것 이상의 참가자들과의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승기 합류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JTBC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이미 데뷔 경험이 있는 아이돌들이 ‘월드와이드 아이돌’ 자리를 놓고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피크타임’은 2023년 초에 첫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 ‘커튼콜’ 고두심, 우아한 꽃중년 시절 불호령 포착 ‘무슨 일?’
- 유승호, ‘잠적’한다
- “내가 화가 많은 이유” 이지혜, 5년 째 변하지 않는♥남편 방에 분노
- 머리에 꽃을 단 채종협? 촬영장에서 반전미 뿜뿜 (사장님을 잠금해제)
- 이정은, 애플TV ‘리틀 아메리카2’ 등장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