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김소은이 ‘스타일미(美) 시즌5’ MC로 나선다.
김소은은 동아TV 뷰티 예능 프로그램 ‘스타일미 시즌5’에 출연을 확정했다. ‘스타일미’ 시즌 1, 2, 4를 통해 센스 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발휘해 메인 MC로 활약했던 김소은은 이번 시즌5에서도 MC로 나서 뷰티 멘토로서의 활약을 이어간다.
최근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열일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김소은은 KBS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 삼남매의 둘째 김소림 역을 맡아 극 중 신무영(김승수 분) 과의 러브라인을 통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 23일 개봉한 영화 ‘유포자들’에선 도유빈(박성훈 분)의 약혼녀 임선애로 분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스크린에서도 활약했다.
한편, 김소은이 출연하는 ‘스타일미 시즌5’는 셀럽들이 전하는 패션&뷰티 팁과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소개하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11일 동아TV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제공 = 아센디오
- 구혜선, “인생에서 유독 길었던 한 해”.. 대체 왜?
- ‘박시은♥’ 진태현 근황 “그저 힘내고 살아가라 하셨으니..”
- 오메가엑스VS소속사.. “폭언·욕설 부인 안 하지만.. 계약해지 사유 아냐”
- 박지윤 “남편 최동석에게 OOO 오픈하고 결혼”(돈쭐)
- 현아, 던과 결별 후 첫 근황 포착… 포미닛 의리 지켰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