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가 개봉과 동시에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배우 이레가 직접 부른 OST부터 컬래버 음원 발매 소식까지 전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OST ‘어디든지 언제든지’는 대한민국 대표 작곡가 ‘무비클로저(Movie Closer)’가 작업했으며, 극 중 무한 긍정 소녀 ‘인영’ 역의 배우 이레가 직접 가창에 참여해 영화의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담아냈다.
어둠 속에서도 밝은 웃음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인영’의 캐릭터를 가사에 녹여, 극의 후반부 ‘설아’(진서연)와의 연습실 장면을 더욱 드라마틱 하게 완성시켰다.
또한,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본편에 삽입된 OST뿐만 아니라, 컬래버레이션 음원까지 발매를 앞두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3월 6일(목) 발매되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의 첫 컬래버 음원은 가수 ‘김뭉먕’이 참여한 OST ‘끝없는 밤을 가르며’로, 잔잔한 피아노 사운드와 ‘김뭉먕’의 담백하면서도 따뜻한 보컬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녹일 예정이다. 이어 3월 9일(일) ‘휘인’의 OST ‘다 핀 꽃’, 3월 30일(일) ‘로키드’의 OST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등의 곡이 발매를 앞둔 가운데,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의 감미로운 컬래버 음원으로 영화의 감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의 OST는 지니뮤직, 멜론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