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온’이 ‘방과 후 티타임’ 멤버들의 매력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음악을 즐기고 차를 마시는 사쿠라 고등학교의 경음부 ‘방과 후 티타임’은 졸업을 앞둔 유이, 리츠, 미오, 츠무기와 유일한 신입 부원인 2학년 아즈사까지 5명의 멤버로 구성되어있다. 캐릭터 포스터는 5인 5색 개성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듯이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여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리드 기타, 보컬 및 코러스를 담당하는 히라사와 유이는 천진난만 엉뚱한 4차원으로 신입부원인 후배 아즈사에게도 챙김을 받고 있다. 리코더와 캐스터네츠만 알던 경음부 초보 멤버에서 당당히 리드 기타 담당까지 된 성장캐이다. 극장판 ‘케이온’에서 학교에 혼자 남겨질 아즈사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계획을 세우는 장본인이다. 소꿉친구인 미오와 함께 경음부 활동을 하고 있는 타이나카 리츠는 장난기 많은 성격으로 드럼을 담당하고 있다.

캐릭터 포스터에서도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베이스, 보컬 및 코러스를 담당하고 있는 아키야마 미오는 소꿉친구 리츠에 의해 경음부에 들어오게 된다. 공부도 잘하는 성격도 좋은 미오는 경음부 내에서 작사까지 담당하는 육각형 멤버이다.
유이가 ‘무기’라는 애칭으로 부르는 코토부키 츠무기는 키보드를 담당하고 있다. 초특급 금수저로 ‘방과 후 티타임’ 경음부명에 무색하지 않게 늘 티타임 다과세트를 준비한다. 리듬 기타를 담당하는 나카노 아즈사는 유일한 신입부원으로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항상 놀고 싶어하는 선배 4인방을 설득해 연습을 시키는 든든한 츤데레 후배이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멤버들은 TV 애니메이션, 극장판을 이어가며 팬덤을 형성시켰고, 걸스 밴드 애니메이션의 대표작으로 등극했다. ‘방과 후 티타임’ 멤버들의 열정 넘치는 공연 모습을 포착한 캐릭터 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방과 후 티타임’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하고 기대를 모으고 있는 ‘케이온’은 오는 3월 19일 전국의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 판타지 보이즈, 28일 네번째 미니 앨범 티저 공개
- 클라랑스, 탄력케어 ‘엑스트라 퍼링 크림’ 2종 출시
- 홍준표 “계엄 불법은 아냐…’尹인형’ 한동훈 들어오면 나한테 죽어”
- 崔대행, 헌재 ‘마은혁 불임명 위헌’ 결정에도…”정무적 판단 필요”
- 유채꽃 축제·봄 나물 조식…향기 가득한 3월 호텔 프로모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