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 신인 그룹 KiiiKiii(키키)가 커밍순 포토를 공개하며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보여줬다.
KiiiKiii(키키)는 지난 21일 공식 SNS에 멤버들의 개성이 담긴 사진이 비닐에 들어있는 영상과 함께 전용 웹사이트를 안내했고, 동시에 지난 16일 뮤직비디오 선공개로 화제를 모은 ‘I DO ME(아이 두 미)’ 음원 발매일인 ‘Feb 24th 6:00PM KST’를 강조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잼 공장을 연상시키던 웹사이트가 갑자기 변경되며 방문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기존의 잼 공장 콘텐츠는 볼 수 없지만 ‘COMING SOON’ 페이지가 등장했고, 사이에 숨은 네 개의 ‘CLICK ME!’ 문구를 누르면 각각 다른 컬러의 커밍순 포토를 볼 수 있어 흥미를 유발했다.
그린 컬러 컬러의 ‘CLICK ME!’에는 대기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자연스럽고 힙한 무드를 드러내는 멤버들의 일상이 담겼고, 레드 컬러에는 재치 있고 독특한 스타일링을 한 멤버들의 스트리트 무드와 함께 다양한 오브제를 볼 수 있다.

핑크 컬러는 KiiiKiii(키키)의 더욱 사랑스러운 감성으로 가득했다. 핑크톤의 다양한 아트워크와 멤버들의 물건을 무심한 듯 찍은 사진이 젠지(Gen Z)감성을 더욱 끌어올렸다. 마지막 퍼플 컬러에는 힙한 패션으로 무장한 멤버들의 정형화되지 않은 거친 스트리트 무드가 담겨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이와 더불어, 웹사이트 내에는 타이머가 등장, 23일 밤 10시 30분을 향해 가고 있어 곧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렇듯 KiiiKiii(키키)는 독특한 콘텐츠와 풍성한 즐길 거리를 통해 K팝 팬들을 비롯한 대중들과 함께 즐기는 데뷔 프로모션을 펼치며 더욱 그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앞서 지난 16일 기습 공개한 ‘I DO ME’ 뮤직비디오는 12시간 만에 국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른 데 이어 인기 급상승 뮤직비디오(음악) 1위를 거머쥐었고, 22일 오전 10시 기준 조회수 409만 뷰를 돌파하며 4일 연속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편, KiiiKiii(키키)는 오는 23일 베일에 싸여있던 선공개 곡 ‘DEBUT SONG’ 뮤직비디오와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24일에는 ‘I DO ME’ 음원을 발매해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