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영파씨가 영화 굿즈 콘셉트의 스페셜 앨범을 선보인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오늘(21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COLD’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COLD’는 ‘Photobook’ 버전과 ‘Making’ 버전 등 총 2종으로 출시된다. 두 버전 모두 88페이지 분량의 포토북과 접지 포스터, 포토 카드가 담긴다. 영화 굿즈를 연상시키는 패키징이 인상적인 가운데 ‘Photobook’ 버전에는 영화 티켓과 필름 마크가, ‘Making’ 버전에는 학생증과 폴라로이드가 포함돼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영파씨는 영화 콘셉트에 기반한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이며 스페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고 있다. 특히, 오늘(21일) 0시 공개된 ‘COLD’의 무드 필름에는 음산한 분위기 속에서 교복을 입은 영파씨가 등장한다. 대만의 한 학교를 배경으로 영화 같은 스토리텔링을 전개할 것을 예고했다.

‘COLD’는 정통 힙합 사운드를 선보여온 ‘국힙 딸내미’ 영파씨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한 것은 물론 가수 10CM가 타이틀곡 ‘COLD (feat.10CM)’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영파씨의 스페셜 앨범 ‘COLD’는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알비더블유,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 제니X도이치 ‘ExtraL’ 베일 벗었다…휘몰아치는 래핑
- SM엔터, 디어유 지분 확대…연결자회사로 편입
- 특전사 지휘관 “곽종근, ‘의원 끄집어내라’ ‘전기 끊으라’ 대통령 지시 전달”
- 수도권 지하철 요금, 3월 이후 인상…”한두달 순연 가능성 있어”
- [내일 날씨] 찬 바람 부는 토요일, 체감기온↓…서울 아침 최저 -7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