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소디엑(XODIAC)이 지난 18일 세 번째 싱글앨범 ‘GLOWY DAY’를 발매했다. 이번 새 앨범은 지난 앨범 ‘XOUL DAY’, ‘SOME DAY’와 이어지는 시리즈로 타이틀곡 ‘TIME 2 SHINE’을 포함해 총 3곡을 담았다.

타이틀곡 ‘TIME 2 SHINE’은 밝은 감성에 청량한 기타 락 사운드와 드럼 앤 베이스 리듬으로 표현된 곡으로, 폭죽처럼 떨어지는 유성우를 보며 밝은 별이 되겠다는 소년들의 꿈과 에너지를 표현한 곡이다.
수록곡 ‘MY LOVE’는 언제나 네 편이 되어주겠다는 멤버들의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팝락 곡으로 듣는 내내 신나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마지막 ‘LOVERS OR JUST FRIENDS’는 멤버 자얀, 씽, 리오의 유닛곡으로, 사랑의 감정적 갈림길에서 느끼는 고민과 긴장감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우리는 연인일까, 아니면 그냥 친구일까?’라는 질문을 던지며 리스너들의 깊은 공감과 설렘을 유발한다.
컴백 소식과 함께 상반되는 매력의 콘셉트 포토 2종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콘셉트 포토 A버전은 올 화이트 스타일링에 실버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며 순백의 왕자님 비주얼을 자랑했다. 콘셉트 B버전에서는 셔츠와 넥타이, 재킷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 댄디한 매력으로 부드러운 남친미를 발산했다.

‘TIME 2 SHINE’ 뮤직비디오 영상에서도 멤버들은 훈훈한 분위기 속 찬란한 청춘과 꿈을 담아 뭉클함을 선사했다.
손가락으로 ‘L’을 표현한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와 “Count it! One Two Three It’s time to go 매일 펼쳐질 저 폭죽놀이 One Two Three It’s time to up 우릴 비추는 별의 밤”이라는 반복되는 가사에 한 번만 들어도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로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소디엑은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TIME 2 SHINE’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멤버들은 블랙과 핑크 의상으로 세련되면서 연하남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인답지 않은 파워풀하면서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에 폭죽을 연상하게 하는 귀여운 안무로 현장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