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장원영 SNS]](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2/CP-2024-0091/image-dc1fef81-dd2b-4482-8bab-369029165d4c.jpeg)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고혹적인 비주얼과 뇌쇄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9일 장원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화보 같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사진 속 장원영은 화이트 반팔 티셔츠에 네이비 컬러의 스웨터를 오프숄더 톱처럼 묶어 독특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플레어 스커트와 니삭스를 매치한 룩은 그녀의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돋보이게 했다.
장원영은 특유의 우월한 비율과 인형 같은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상의 연출로 볼륨감 넘치는 실루엣을 강조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녀의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과감한 패션 소화력이 돋보였다.
첫 번째 사진에서 장원영은 바닥에 자연스럽게 앉아 한쪽 다리를 살짝 굽힌 채 포즈를 취했다.
긴 웨이브 헤어와 은은한 메이크업이 어우러져 여성스러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녀의 우아한 표정과 여유로운 자세가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했다.
![[사진=장원영 SNS]](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2/CP-2024-0091/image-8d8a0a3c-a2e7-456c-bc8a-a972da736971.jpeg)
두 번째 사진에서는 벽에 기댄 채 상의를 가볍게 잡아당기는 듯한 포즈로 시크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깊고 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를 뿜어냈다. 장원영 특유의 자신감 있는 표정이 스타일링과 어우러지며 더욱 빛을 발했다.
세 번째 사진에서는 옆모습을 강조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날렵한 턱선과 작은 얼굴, 긴 목선이 돋보이며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극대화했다.
의상의 핏과 자연스럽게 흐르는 머리카락이 어우러져 한 폭의 화보 같은 장면을 연출했다.
팬들은 “진짜 사람 맞아?”, “패션도 미모도 완벽하다”, “역시 장원영, 인간 명품”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띤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최근 세 번째 EP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를 발매하며 9개월 만에 전격 컴백했다. 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막강한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