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심야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 이영지의 레인보우’ 마지막 회 녹화가 지난 18일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이영지의 ‘예능 대부’ 나영석 PD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이영지를 격려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녹화는 마지막 회를 기념하는 자리였던 만큼 분위기가 뜨거웠다. 특히, 나영석 PD의 등장은 예상치 못한 서프라이즈로, 현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KBS 예능 PD 출신인 나영석 PD는 13년 만의 친정 나들이로, ‘1박 2일’을 비롯해 ‘꽃보다 할배’, ‘뿅뿅 지구오락실’ 등 수많은 히트작을 연출하였고, 최근 예능PD 최초로 팬미팅을 진행하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나영석 PD는 이영지에게 ‘음악프로그램 MC로서 객석과 함께 흥겹고 잔망스러운 진행력을 갖춘 사람이 없을 것 같다며’ 그동안 보여준 열정적인 진행에 감탄하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나영석 PD는 춤, 노래 없이 스페셜 MC로 참여한다는 제작진과의 사전 협의와는 다르게 이영지와 관객의 끈질긴 요청에 최근 팬미팅에서 선보인 TWS(투어스)의 ‘첫만남챌린지’ 댄스를 선보여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이영지는 “영상 편지를 보고도 안 울었는데, PD님 춤추는 걸 보니 눈물이 난다”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녹화에는 YB, 백예린, 더 벌룬티어스(The Volunteers), PH-1YB가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더 시즌즈 – 이영지의 레인보우’ 마지막 회는 2월 21일(금)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 우크라에 붙잡힌 북한군 포로 “한국가고 싶다, 80%는 결심”
- 대한항공 기내 와인, ‘세계 항공사 와인 경연대회’ 5개부문 수상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매트리스 보상판매…15% 할인
- 하나투어, 홍콩야경 즐기는 ‘빅버스 나이트 투어’ 출시
- 락앤락, 대용량 텀블러 ‘메트로 킹 1.2L’ 출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