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2월 24일 첫 싱글 ‘The Chase’(더 체이스)를 발매하고 전격 데뷔한다. 이에 하츠투하츠가 이번 앨범의 감상 포인트를 직접 소개한다.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매력, 들어본 적 없는 새로운 느낌의 ‘The Chase’
이번 타이틀곡 ‘The Chase’는 몽환적인 사운드 소스들과 보컬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비롭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강렬하고 독특한 베이스 신스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트랙의 무드 체인지가 특징이며, KENZIE(켄지)가 작사한 가사에는 ‘내가 나아갈 길은 나 스스로 만들어가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와 앞으로 펼쳐갈 새로운 세상을 향한 설렘과 호기심의 감정을 담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하츠투하츠는 타이틀곡 ‘The Chase’에 대해 “그동안 들어본 적 없는 새로운 느낌과 특별한 색깔을 가진 곡이다.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보랏빛 안개를 떠오르게 한다”며 “후렴에 반전이 있어서 처음 들었을 때 깜짝 놀랐다. 한 곡 안에 분위기가 바뀌는 부분들이 많아 듣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소개해 하츠투하츠 음악 여정의 시작을 알릴 데뷔곡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조화로운 멜로디와 가사, 설렘과 희망이 가득한 ‘Butterflies’
수록곡 ‘Butterflies’는 풍부한 베이스 라인과 기타 선율 위에 더해진 보컬 하모니가 따뜻한 감성을 선사하는 미드 템포 R&B 곡으로, 서로가 한마음으로 그려왔던 ‘오늘’을 마주한 순간을 서정적인 가사로 풀어내 타이틀곡 ‘The Chase’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하츠투하츠는 수록곡 ‘Butterflies’의 감상 포인트로 ‘멜로디와 가사의 조화’를 꼽으며 “따뜻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의 멜로디와 새로운 시작을 앞둔 설렘과 희망적인 메시지를 표현한 예쁜 가사가 정말 잘 어울린다”라고 전한 것은 물론, “듣자마자 제목처럼 주변에 나비가 날아다니는 것 같았다. 드라이브를 할 때, 노을을 바라볼 때, 새벽에 노래를 들을 때 등 언제 어디서나 듣기 좋은 곡이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끈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오늘(19일) 0시 각종 공식 SNS에서 유하,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의 유니크한 분위기와 매력적인 비주얼을 담은 첫 싱글 ‘The Chase’의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 ‘하이퍼나이프’ 설경구, 박은빈 나락으로 떨어뜨린 애증의 스승
- 원위, 정규2집 콘셉트 포토 추가공개…밴드 스피리트
- ‘나는솔로’ 24기 영자, 영호 마음 단속 “첫날부터 잘생김 보였다”
- ‘샬라샬라’ 성동일X김광규, 자식뻘 글로벌 찐친 생겼다…현지 적응 시작
- ‘뉴토피아’ 지수, 탕준상 첫 대면…험난한 A타워 가는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