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비투비 이창섭이 웹예능 ‘전과자’에서 하차한다. 2대 전과자로는 그룹 엑소 카이가 합류한다.
17일 유튜브 채널 ‘ootb STUDIO’에는 ‘졸업 그리고 새로운 전과생 [졸업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창섭은 시즌5 마지막 촬영을 끝낸 뒤 졸업식을 진행했다. 이창섭은 학사복과 학사모를 걸친 채 “여러분 기쁜 소식이 하나 있다. 내가 드디어 졸업한다”며 크게 웃음을 터트렸다.
그러면서 “왜 기쁜 소식이냐면 나는 지금 전과를 66번이나 했다. 태국어과 이런 거 아무것도 모르는 수업들 계속 들어서 진짜 미치는 줄 알았다. 수학과 듣고 모르는 영어로 영어수업도 듣고 아침 9시, 새벽 6시부터 메이크업을 하느라 너무 힘들었다”고 속사포로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이창섭은 ‘전과자’ 제작진이 수여한 졸업장을 받았다. 그는 “2년 동안 정말 많은 학교에 다니면서 공부를 했다. 즐거운 공부였다. 사실 앞에 말했던 것은 장난”이라며 “목 건강 때문에 본업에만 집중을 하면서 성대 강화를 위해서 잠시 떠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창섭은 “그렇다고 여러분 ootd와 영원히 안녕은 아니다. 또 어딘가 섬에서 만날 수도 있는 거고, 차 안에서 만날 수도 있다”며 “새로운 콘텐츠로 또 만날 수도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라”라고 말해 기대를 자아냈다.
아울러 “그렇다고 ‘전과자’가 끝나는 건 아니다. 시즌6 또 새로운 전과자 많은 응원과 또 사랑 부탁드린다. ‘전과자’는 계속된다”며 “교수님 말씀 잘 듣고 학생들하고 친하게 지내라. 그리고 일찍 자라. 일찍 일어나야 한다”고 새 시즌과 2대 전과자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2대 전과자의 정체는 바로 엑소 카이였다. 카이는 이창섭과 전화하며 “안녕하세요. 선배님”이라고 인사하더니 “잘 지내셨냐”라고 안부를 물었다. 이창섭이 “그럼요. 어떻게 지내고 있냐”라고 답하자 “오늘 전역했다”고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1대 전과자가 된 이창섭은 “하나 조심해야 될 게 있다. 공약 함부로 하면 큰일 난다”고 충고했다. 하지만 카이는 “지금 나 약간 당한 것 같다. 어제 전역했다고 하지 않았냐. 갑자기 군대 갈 생각 없냐고 나한테 물어보더라”라고 답해 이창섭을 폭소케 했다.
웹예능 ‘전과자’는 전국의 대학교들을 종횡무진 누비며 다양한 학과를 리뷰하는 콘텐츠다. 2대 전과자 카이가 진행하는 ‘전과자’는 오는 3월 20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ootb STUDIO’에서 공개된다.
많이 본 뉴스
- 장윤주, 이렇게 먹는구나…톱모델의 한 끼 인증 [MD★스타]
- 박희순, 8억 세금 탈루설 부인 “조세불복 NO…입장 차로 조정 진행” [공식](전문)
- 솔비, 故김새론 애도 “무겁고 버거웠던 시선, 다 내려놓길”
- 정주리, 다섯 아이 엄마의 육아 현실 “서로 빨리 적응하자”
- ‘손흥민 포함 핵심 선수 3명이 절뚝거리며 떠났다’…’부상 공포’ 토트넘,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안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