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공 회전하는 비행기에 매달린 데 이어 숨막히는 수중 촬영까지 직접 소화!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바이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한계를 뛰어넘는 극강의 액션을 기대케 하는 톰 크루즈의 수중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첩보 액션 블




블록버스터의 역사를 새로 쓴 「미션 임파서블」의 8번째 이야기로, 세계 각지에서 펼쳐지는 ‘에단 헌트’(톰 크루즈)의 새로운 미션이 펼쳐질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톰 크루즈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스턴트 액션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1차 예고편에 이어 최근 공개된 슈퍼볼 스팟에서 고공 활주하며 회전하는 비행기에 위태롭게 매달린 톰 크루즈의 액션이 공개되어 세계적으로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그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대역 없이 직접 수중 촬영에 임하는 톰 크루즈의 새로운 도전을 확인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촬영을 앞두고 숨을 고르며 물속에 들어갈 준비를 하는 톰 크루즈와 “여러분 모두 임무를 맡은 겁니다. 쉽지 않은 촬영이에요. 잘못된 게 보이면 컷을 외치세요”라며 당부하는 제작진의 목소리는 난도 높은 촬영을 앞둔 현장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이어 마침내 머리 위로 물이 차오르고 잠수정이 열리며 본격적인 수중 촬영에 돌입하는 톰 크루즈의 모습으로 마무리되는 이번 영상은 흥분과 떨림을 동시에 전한다. 또한 시리즈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매 작품 놀라운 액션을 선보였던 톰 크루즈가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에서 보여줄 불가능을 넘어선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배가시킨다.
이처럼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역대 최고의 액션, 극한의 스턴트를 예고하는 영상이 연이어 공개되자 온라인의 반응도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전설은 그냥 만들어지는 게 아니지”(인스타그램_ni****), “이렇게까지 몸 사리지 않는 배우는 앞으로도 톰 크루즈가 유일할 듯”(인스타그램_aa****), “보는 것만으로도 긴장감이 넘치네”(X _ch****), “이 걸작이 나올 때까지 손 꼽아 기다리는 중”(X_de****) 등 전 세계 예비 관객들의 기대평이 잇따르고 있는 것. 이처럼 상상을 뛰어넘는 그 이상의 액션으로 돌아올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2025년 5월 개봉, 다시 한번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