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17일 방송에는 강남구 부부의 완전체 가족 일상이 공개된다.

강남구 대표는 과한 절약 정신으로 또 한 번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강남구 대표는 아내의 불만에도 불구하고 “없어지는 것에 돈 쓰는 게 아깝다” 며 최저가 1겹 휴지만을 고집하는 이유를 밝혔다.
뿐만 아니라 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어메니티들까지 수집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이렇게 해야 서울에 집, 건물, 땅 살 수 있다” 는 강남구 대표의 ‘보물 1호’ 어메니티 모음집을 본 스튜디오 MC들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한편 ‘절약왕’ 강남구 대표는 마트를 방문, 아내와 역대급 의견 차를 보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재빠르게 필요 물품을 담는 아내와 달리, 강남구 대표는 “이따 다시 한 번 보자” 며 아내의 소비를 칼같이 차단했다. 심지어 인간 계산기 모드로 돌변, 식재료의 그램 별 가격을 일일이 다 계산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한우 구매를 앞두고, 진땀 빼는 강남구 대표를 본 MC들은 강남구 대표가 앓고 있다는 ‘희귀병’을 진단했다고 하는데 과연 강남구 대표가 진단받은 희귀병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뒤이어 강남구 대표는 한우 앞에서 아내와 육탄전까지 불사하며 현장을 뒤집어 놓았는데, ‘절약왕’ 강남구 대표의 장보기 현장은 오늘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노을 발렌타인데이 콘서트 성료…달달함 선사
- ‘톡파원25시’ 전현무X양세찬, 디즈니랜드서 홍콩 여행 대미 장식
- NCT 127 자카르타 콘서트 성료…”공연의 신 왔다”
- 온유 日 콘서트 성료…”저와 팬 여러분의 연결이 우리에게 더 큰 행복되길”
- 가벼워진 등교길…대학생들, 종이책보다 전자책 교재 선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