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이 자켓 촬영 스케치 영상을 통해 환상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14일 오후 6시, 송가인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4집 ‘가인;달’ 자켓 촬영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송가인은 앨범 테마에 맞춰 미니멀한 드레스부터 고풍스러운 한복까지 총 6가지 착장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송가인은 골드와 브라운 톤의 시스루 드레스를 착용한 채 눈을 감고 달을 어루만지는 듯한 포즈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반짝이는 드레스와 신비로운 조명 효과가 어우러지며, 한 폭의 그림 같은 장면을 탄생시켰다.
이어 화이트 새틴 스커트와 벨벳 소재의 블랙 홀터넥 상의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착장을 공개했다. 여기에 블랙 오페라 장갑과 베일이 장식된 중절모를 활용해 한층 더 깊이 있는 고혹미를 발산했다. 베일을 사이에 둔 채 장난스럽게 카메라를 바라보는 송가인의 모습은 팬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화사한 분위기의 의상도 빼놓을 수 없다. 우아한 화이트 드레스에 보라색 꽃을 더해 생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한 송가인은 카메라를 향해 꽃을 내밀며 환하게 웃어 팬들의 심장을 또 한 번 뛰게 만들었다.
이 외에도 미니멀한 연회색 드레스룩, 검정색 넥타이에 페도라로 포인트를 준 세미 정장룩 등을 통해 모던한 매력을 선보였다. 송가인은 절제된 포즈 속에서도 은근한 카리스마와 세련미를 풍기며 또 한 번 리즈를 갱신했다.
송가인 특유의 전통미이자 독보적인 색이 묻어나는 한복이 영상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고풍스러운 흰색 한복을 입고 보라색 장옷이 바람에 휘날리는 모습은 마치 사극 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타이틀곡 ‘아사달’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처연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 11일 정규 4집 ‘가인;달’을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김희정, 비키니에 꽉찬 볼륨감…탱글한 건강美 자랑하며 “Be my 초콜릿”
▶ 맹승지, 살짝 숙인 포즈에 더 돋보이는 ‘묵직 볼륨감’…아찔한 수영복 자태
▶ 정순주 아나, 비키니 입고 수영장에서 식사를…”정글 속에 퐁당”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