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순주 아나운서가 발리에서 시간을 보낸 숙소를 자랑했다.
14일 정순주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숙소 문의가 끊이지 않아서 공유해요. 여긴 정말 발리에 가면 왜 풀빌라를 가야하는지 완벽하게 느꼈던 곳”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우붓을 정말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그야말로 정글 속에 퐁당 빠진 느낌이었어요”라고 숙소의 뷰에 만족감을 전했다. 이어 서비스에도 만족감을 보이며 호스트를 극찬했다. 그는 “‘내돈내산’으로 간 100프로 만족한 숙소”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순주 아나운서는 핑크색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해당 비키니 수영복은 블랙 포인트가 더해져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진 매력을 더한다. 정순주 아나운서는 바구니에 담긴 아침 식사를 보며 놀라는 듯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사로잡는다.
한편, 2012년 XTM 아나운서로 방송에 데뷔한 정순주는 MBC스포츠플러스를 거쳐 현재 JTBC 스포츠, tvN 스포츠 등 스포츠 채널 전문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20년 동갑내기 치과의사와 결혼해 2021년 12월 첫 아들을 출산했다.
▶정아, 뻥 뚫린 수영복 사이 가슴 라인 고스란히…애둘맘의 아찔한 밤
▶ 옥주현, 언더붑보다 아찔한 가슴라인…과감한 무대 위 ‘마타하리’
▶ 심으뜸, 옆에서 보니 더 비현실적인 몸매…꽉 찬 볼륨감과 한 줌 허리
- 심은경, 11년 만에 예능 나들이…유재석 때문에 “예능 안 했다” 고백? (놀면뭐하니)
- ‘나완비’ 이준혁 “앞으로 본방으로 영원히 볼 수 없는 은호♥지윤 지켜봐달라”
- 박서진, 삼천포에 3층 규모 새 집 지었다 “부모님 맞춤…문 열면 병원”
- 메이딘, 가은 탈퇴 후 첫 컴백…성숙해진 감성 예고하는 ‘메이딘 포에버’
- TXT 태현·휴닝카이, 넷플릭스 ‘멜로무비’ OST 가창…오늘(14일) 공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