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굿데이(Good Day)’에서 지드래곤과 그의 찐팬 기안84의 1:1 팬미팅이 전격 성사된다.
오는 16일(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되는 ‘굿데이(Good Day)(연출 김태호, 제작 TEO)’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다. 지드래곤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며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는 과정을 리얼리티 예능으로 선보인다.
첫 방송에서는 다양한 선후배가 자연스럽게 교류했던 추억의 연말 가요제를 떠올리며 다시 한 번 제대로 판을 벌이는 지드래곤의 여정이 시작된다. 특히 이날 방송을 통해 지드래곤과 그의 찐팬 기안84의 첫 만남이 성사될 예정으로, 두 사람 모두의 절친인 코드 쿤스트가 가교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코드 쿤스트의 전화 한 통에 빗속을 뚫고 한달음에 달려온 기안84는 지드래곤을 직접 만난 뒤 “남자 만나고 떨리는 건 처음이네”라며 팬심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찻집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찾는 특유의 독특한 매력으로 지드래곤을 자지러지게 만든다고. 지드래곤은 기안84를 향해 “느낌이 낯설지가 않고 그 남자의 향기가 난다”라며 남다른 케미의 주인공 정형돈을 간접 언급하며 한결 같은 소나무 취향을 드러낸다.
기안84는 지드래곤에게 만화의 영감을 얻고 신발 커스텀까지 따라할 정도로 지드래곤의 오랜 찐팬으로 알려진 바. 이날 만남에서도 그는 지드래곤의 모든 행동에 관심을 보이며 급기야 “어떻게 살 것인가”라는 원초적인 질문까지 던져 폭소를 안긴다. 특히 기안84가 지드래곤을 향해 “참 사람 애타게 하네요”라고 말한 사연은 무엇일지, 세 사람의 모임 속 음악 프로젝트의 향방은 어떻게 될지 첫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MBC ‘굿데이(Good Day)’는 2월 16일(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정아, 뻥 뚫린 수영복 사이 가슴 라인 고스란히…애둘맘의 아찔한 밤
▶ 옥주현, 언더붑보다 아찔한 가슴라인…과감한 무대 위 ‘마타하리’
▶ 심으뜸, 옆에서 보니 더 비현실적인 몸매…꽉 찬 볼륨감과 한 줌 허리
- ‘오겜2’ 영미 헷갈릴만 했네…김시은X지예은, ‘런닝맨’ 만남
- 클라라, 넥라인이 어디까지 파진거야…과감하게 드러낸 깊은 가슴골
- 이준혁, ‘요아정’의 섹시 美 [화보]
- ‘박시은♥’ 진태현, 입양 이후 “선행을 이용한다는 등 수많은 말 들어”
- ‘뽀뽀녀’ 20기 정숙, 얼마나 글래머러스 하면…니트에 비치는 블랙 브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