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가 최종화를 앞두고 선공개 영상으로 달달함을 더했다.
14일 유튜브채널 ‘SBS Catch’에는 “최종회 선공개 “나 오늘 취해야지♥” 한지민X이준혁, 대낮부터 낮술 데이트!”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에서 비가 내리는 날씨에 두 사람은 한 여유로운 공간에서 술잔을 기울이고 있는 모습이다. 강지윤(한지민)은 유은호(이준혁)을 바라보며 “해가 이렇게 떠있는데 낮술이라니, 강지윤 인생에 별걸 다 해보네”라고 이야기하고, 유은호는 “낮술 한 번도 안해봤어요? 처음이에요? 대학교 때도?”라고 놀라며 되묻는다.
이에 강지윤이 안해봤다고 하자, 유은호는 “낭만이 없었네”라고 답한다. 강지윤은 발끈하며 “낭만도 같이 할 사람이 있어야 생기죠”라고 미소지었고, 이어 술을 마시며 “낮술 다네. 맛있는데?”라고 감탄했다.
강지윤은 “은호씨랑만 있으면 충동적이게 돼요. 원래 계획없이 불안해하던 사람이었는데”라고 말했다. 유은호는 “재밌죠”라고 말을 이어갔고, 강지윤은 “심각하게”라며 “원샷, 나 오늘 취해야지”라고 덧붙여 두 사람의 달달한 온도에 기대감이 더해졌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는 일만 잘하는 헤드헌팅 회사 강지윤(한지민)과 일까지 완벽한 비서 유은호(이준혁)이 서로를 사랑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4일(금) 밤 10시 12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정아, 뻥 뚫린 수영복 사이 가슴 라인 고스란히…애둘맘의 아찔한 밤
▶ 트와이스 모모, 위는 파이고 옆은 뚫리고…글래머 자태 뽐내는 의상
▶ 심으뜸, 옆에서 보니 더 비현실적인 몸매…꽉 찬 볼륨감과 한 줌 허리
- 김사랑, 딱 붙는 오프숄더 원피스에 완벽 글래머 자태…바비인형 같네
- 효민, ‘4월 결혼’ 앞두고 물오른 미모…초미니 원피스에 ‘갓벽한’ 슬렌더
- 맹승지, 본인 사칭 오픈채팅방에 분노 “저 아니에요…속지마세요”
- 하지원X장근석, 19년 만에 재회해 밝힌 ‘황진이’ 키스신 비하인드
- 아이브, 이게 가능한 그룹…안유진 이어 장원영도 금융 브랜드 모델 발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