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는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씬(CCIN)’의 2월 작품으로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2월에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국내에 처음 선보였던 배급사 워터홀컴퍼니의 주현 대표가 씬스텔러로 참여한다. 씬스텔러의 추천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미국에 이민 와 힘겹게 세탁소를 운영하던 에블린이 수천, 수만의 멀티버스 안에서 능력을 빌려와 위기의 세상과 가족을 구하는 여정을 그렸다.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여우주연상을 비롯 총 7관왕을 석권한 바 있다.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CGV강남, 강변, 광주터미널, 대구아카데미, 대전, 대학로, 명동, 상봉, 서면, 신촌아트레온, 여의도, 오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울산삼산, 의정부,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 홍대 등 20여 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6일과 27일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에서는 IMAX로도 상영할 예정이다. 또, 워터홀컴퍼니 주현 대표와 이은선 기자가 ‘큐레이션’을 키워드로 진행하는 토크 이벤트 회차도 오는 21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오픈채팅방을 통해 ‘하루 하나 다정일기 챌린지’도 진행한다. 영화 주인공의 생존 전략이었던 다정함을 모티프로, 생활에서 발견한 다정함을 하루에 한 개씩 채팅방에 공유하는 챌린지다.
CCIN 관람객에게는 키링,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 CCIN 전용 굿즈를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