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연출 김관태)’이 오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꼭 알아야 할 필수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2/CP-2023-0137/image-f8eb422a-585a-4853-9416-35cd7fe9c831.jpeg)
에드워드리 최초의 리얼리티 “아임 어 컨츄리맨”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은 에드워드리 최초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등 각종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창의적이고 기발한 요리로 전 세계를 사로잡았던 에드워드리의 숨겨왔던 진짜 면모가 드러날 예정이다.
요리 경력 30년의 ‘본업 천재’, ‘엄근진’ 에드워드리가 낯선 한국 제철 식재료와 향토음식에 놀라워하며 감탄하는 ‘찐리액션’을 연발하고, 하얀 셰프복 대신 꽃무늬 촌캉스룩을 입은 소탈한 ‘컨츄리맨’ 모먼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셰프가 아닌 다정한 ‘아빠 이균’, ‘남편 이균’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컨츄리즈의 복작복작한 ‘찐친케미’
에드워드리를 위해 뭉친 영화배우 변요한, 고아성, 신시아의 이색 조합도 빼 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 에드워드리의 ‘찐팬’이었던 3인방이 15일간의 특별한 미식 여행을 통해 균형의 ‘찐친’으로 거듭나는 몽글몽글한 우정 서사가 돋보일 전망이다.
멘탈 조력자이자 한국어 길잡이를 자초한 변요한, 믿고 맡기는 요리보조 고아성, 최고의 먹방 파트너 신시아가 함께 만들어가는 찰떡 호흡은 무해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 실제 제작진이 “잠잘 때 빼고는 오디오와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고 밝힌 바 있어 컨츄리즈가 뽐낼 특별한 ‘찐친 케미스트리’에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2/CP-2023-0137/image-d86f03a2-5118-4731-848e-8c84cb67e930.jpeg)
에드워드리만의 특별한 한식의 재해석
시골에서 탄생하는 에드워드리표 컨츄리 요리도 호기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강원도, 안동, 여수에서 수확한 제철 식재료들과 한식 장인들의 손맛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에드위드리만의 창의적인 맛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 막걸리에 땅콩버터, 집된장에 노른자를 조합하는 등 예측불허의 레시피에 컨츄리즈가 멘붕에 빠지는 장면도 웃음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에드워드리가 선보일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요리’에 시골 어르신들의 반응은 과연 어떨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영화적 연출로 배가 되는 무해력 ‘시네마틱 푸드트립’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은 ‘마스터셰프코리아’, ‘한식대첩’ 등 정통 푸드장르 예능을 개척해 온 제작진들이 연출적 강점과 노하우를 새롭게 살린 ‘시네마틱 푸드트립’ 장르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영상미로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다채로운 식재료와 요리의 색감, 질감, 온기 등을 맛깔나게 살려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는 한편, 전국 방방곡곡의 한국적인 겨울 정취와 정겨운 시골생활을 오롯이 담아내 마치 여행을 하는 듯한 색다른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금요일 저녁 안방을 따뜻한 밥내음, 사람내음으로 가득 채울 tvN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 첫 회는 오는 14일(금) 저녁 8시 4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 리베란테 김지훈·진원·노현우, EMK엔터 합류…정승원은 불발 [공식]
- 이경규, TV조선 예능 ‘미스터.리’ 21일 첫방송
- 유세린 에피셀린 세럼, 올리브영 론칭과 동시에 대란템 등극
- 라이브러리컴퍼니, 히사이시 조 클래식 공연 라이선스 계약 체결
- 아르테미스, 새 투어 나선다…내달 22·23일 서울 시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