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 인생’ 조민수와 정진영이 어른들의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다.
3월 3일(월)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은 딸의 ‘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이 엄마 지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며 벌어지는 3대 모녀의 ‘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7세 고시’는 유명 영어 학원의 입학테스트를 뜻하는 신조어다.
‘라이딩 인생’ 속 라이딩의 세계는 엄마와 아빠, 심지어 조부모까지 동원된 치열한 현실을 생생히 그려내며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 속에서 조민수와 정진영은 손주의 라이딩을 하다가 만나 썸을 타는 지아와 영욱으로 분한다. 아동 미술치료사인 지아와 영문과 교수 영욱은 각각 딸과 며느리의 부탁으로 라이딩을 하면서 서로 가까워진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컷 속에는 지아와 영욱의 로맨스 첫 시작이 담겨 있다. 다른 곳도 아닌 대치동 영어 학원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의 모습이 색다름을 자아낸다. 영욱이 손주 민호의 돌발 행동에 당황한 채 어쩔 줄 몰라 하는 상황이 벌어지고, 지아가 해결사로 나서면서 그들의 만남이 시작된다.
지아와 영욱이 만드는 로맨스는 극의 유쾌함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지아에게 첫 눈에 반한 듯 뚝딱대는 영욱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면서, 지아가 어떻게 영욱의 심장을 뛰게 만들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아이들과 꽁냥꽁냥 함께 어우러진 두 사람의 모습이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라이딩 속 힐링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조민수와 정진영이 어른들만의 심쿵 포인트를 만들며 의외의 매력과 케미를 발산했다. 동시에 세월을 살아본 사람들만의 연륜의 바이브로 드라마의 무게감을 더하며 활약을 펼쳤다. 기품은 물론 예상 밖 귀여움까지 아우른 두 배우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은 ‘마더’ ‘악의 꽃’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철규 감독과 전혜진, 조민수, 정진영, 전석호 등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월 3일 월요일 밤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다.
- 룰루레몬, 자신감 넘치는 움직임 ‘글로우업’ 컬렉션 론칭
- 아이레시피, 밸런타인데이 기념 특별 할인전…최대 40%
- 푸마, 서울 대표 하프마라톤 ‘서울달리기’ 공식용품 후원협약
- 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 유닛·개인 티저 이미지…매력적 비주얼
- 보넥도 명재현, ‘내편하자4’ MC들 곤란한 요청에 “안 될 것 같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