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EPIK HIGH)가 ‘미슐랭 CYPHER’로 원조 힙합 맛집다운 존재감을 남기고 있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5일 오후 타블로의 SNS를 통해 “안성재 셰프의 유튜브 채널 ‘셰프 안성재’의 테마곡으로 ‘미슐랭 CYPHER’가 사용된다”고 밝히며 리액션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셰프 안성재’ 채널 담당자는 타블로와의 통화에서 “어떤 노래보다도 잘 어울리는 노래”라며 ‘미슐랭 CYPHER’를 테마곡으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이에 에픽하이는 “사실 셰프님과 너무 잘 맞는 노래”라며 감사함을 표했다.
에픽하이 멤버들은 이에 그치지 않고 “셰프님, 우리 유튜브에도 한 번 나오셔야겠다”, “에픽카세 제대로 보여드리겠다”며 에픽하이 공식 유튜브 영업 제안 멘트까지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슐랭 CYPHER’는 에픽하이가 지난해 10월 발매한 ‘PUMP COLLECTOR’S EDITION(펌프 컬렉터스 에디션)’의 타이틀곡으로, ‘미슐랭’, ‘맛있다’, ‘멋있다’를 반복적으로 활용한 플로우가 강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곡이다.
에픽하이만의 품격 있는 맛과 멋을 그린 ‘미슐랭 CYPHER’는 지난해 공개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과 더불어 큰 인기를 얻었으며, 이에 에픽하이는 ‘흑백요리사 시즌2’에서 ‘미슐랭 CYPHER’의 무상 사용을 결정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흑백요리사 시즌2’에 앞서 안성재 셰프가 먼저 ‘미슐랭 CYPHER’를 테마곡으로 지정하면서, 또 한번 ‘흑백요리사’ 밈(meme)을 활용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에픽하이는 지난해 12월 2024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데 이어, 올해에도 원조 힙합 맛집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댓글0